블랙서바이벌,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19년 06월 20일 12시 21분 29초

㈜넵튠(대표 정욱)의 자회사 ㈜오올블루는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에 3인 ‘팀대전’ 을 비롯해 40번째 신규 캐릭터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블랙서바이벌 40번째 캐릭터 ‘다니엘’은 ‘미용사’ 직업을 가진 남성 캐릭터로, 플레이 도중 밤이 되면 강해지는 독특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미 공식카페를 통해 선 공개된 일러스트만으로 유저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으며 기대감을 자아낸 바 있다.

 

베타 모드를 통해 유저들의 긍정적인 반응과 높은 이용률을 보인 ‘팀대전’도 정식 모드로 추가된다. 팀대전은 기존 개인 모드와 달리 세 명이 한 팀을 이뤄 상대팀과 킬(kill) 수를 경쟁하는 모드로, 전용맵인 ‘서울맵’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팀대전 정식 론칭과 함께 ‘친구 시스템’이 업데이트 됨에 따라, 등록된 친구들과 자유롭게 팀대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실험체 투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서바이벌 오디션 방식이며, 회차 별로 유저들의 투표 결과에 따라 생존 및 탈락 캐릭터를 결정한다. 최종 1인으로 선정된 실험체(캐릭터)를 이번 시즌 보상 스킨으로 정하는 이벤트다. 투표가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경쟁이 치열해지고 참여율 또한 상승 중이다. 투표를 많이 한 상위 투표 유저들에게는 특별한 보상도 제공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서바이벌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블랙서바이벌’은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스팀 플랫폼 등을 통해 즐길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