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마켓, 신년 맞이 이벤트 풍성

2020년 01월 08일 13시 53분 26초

아이템베이의 스니커즈 안전거래 플랫폼 '오리마켓'이 론칭 1달 만에 회원 수 1만 명을 돌파하는 등 빠른 성장속도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이를 보답하기 위한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먼저 오리마켓에서 스니커즈 판매 완료 시 판매자에게 적립금을 추가로 지급하는 ‘더블 정산 프로모션’을 8일부터 진행, 판매 완료한 모든 회원에게 적립금 1만 원을 즉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판매금액의 2배(최대 50만 원), 5명에게 판매금액의 1.5배(최대 25만 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더블 정산 프로모션’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 달 5일 오리마켓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이와 함께 오리마켓에서 안전거래 시 수수료가 없는 ‘거래 수수료 0원 하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거래한 물품이 가품으로 판정 시 전액 환불 및 추가 보상금액을 받을 수 있는 ‘가품 보상제도’를 통해 오리마켓 회원이라면 누구나 안전거래 서비스뿐 아니라 사후에 생길 수 있는 문제도 보장받을 수 있다.

 

 아이템베이 최용현 부사장은 “한정판 운동화 리셀 시장이 커짐에 따라 안전거래에 대한 요구도 점점 커지고 있다.’며 ‘오리마켓을 이용하는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가품에 대한 걱정 없이 거래를 할 수 있는 안전한 정책들을 꾸준히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