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 리마스터, 첫 번째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2020년 03월 06일 14시 04분 34초

부클 주식회사(대표 이동민)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NOW Remaster(이하, 나우 리마스터)’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나우 리마스터’에 등장한 신규지역 ‘판데모니움’과 ‘판데모니움 다이난’의 컨셉은 ‘대혼돈’으로, ‘판데모니움(Pandemónium)’은 지옥의 상상의 도시, 혼돈의 장소 등을 뜻하는 스페인어이기도 하다. 이용자들은 이 신규지역의 대혼돈 속에서 전투를 펼치며 보다 새로운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이와 동시에, 강력한 필드 보스인 ‘길가메쉬’가 추가된다. 이용자는 보스 몬스터의 특성을 확인하여 전략적으로 파티를 구성하고, 정교한 파티 플레이 전투를 진행해 보스를 처치할 수 있으며, 처치 후에는 배경 스킬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나우 리마스터’에는 캐릭터의 외형을 꾸밀 수 있는 코스튬이 추가되어, 게임 내에서 더욱 다양한 개성을 표현하고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길드 활성화를 위한 길드 지원, 아이템 추가 혜택 제공, 특정 레벨 달성 시 풍성한 선물 지급 등의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정통 MMORPG의 진수를 선보이며, 모바일 MMORPG의 완성형의 모습을 자랑하는 ‘나우 리마스터’는 가디언의 전략적인 조합과 정교한 파티플레이를 통한 필드 보스 공략과 쏟아지는 보상, 한 순간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PK 시스템, 성장할수록 강해지는 길드에서 함께 승리를 쟁취하는 기쁨과 명예를 차지할 수 있는 점령전 등 끊임없이 몰입할 수 있는 요소들로 인기가 높다.

 

특히, ‘나우 리마스터’는 이용자들의 건의사항에 대한 발 빠른 대응에도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출시 직후부터는 이용자들의 의견에 집중하며 게임 업데이트에 대한 방향성을 설정하였고, 출시 8일만인 지난 28일에는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패치를 진행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