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난무, 한국·일본·대만 정식 출시

2020년 11월 16일 14시 23분 37초

한빛소프트는 스퀘어에닉스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게임 기대작 ‘삼국지난무’를 오늘(16일) 한국, 일본, 대만 3개국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빛소프트가 한국 지역 서비스를 맡고, 스퀘어에닉스가 일본과 대만 서비스를 맡는다.

 

삼국지난무는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은 전작 디펜스RPG ‘삼국지난무’의 후속작으로 한빛소프트와 스퀘어에닉스가 야심 차게 개발한 실시간 부대전략 RPG이다.

 

이 게임은 고퀄리티 그래픽의 몰입감 높은 삼국지 스토리와 모바일 실시간 부대 조작 시스템이 특징이다. 유저들은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손쉽게 전략과 전술을 펼칠 수 있으며, 매주 열리는 난무전과 한국·일본·대만 3개국 간의 서버대전 천하전을 통해 대규모 연합전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삼국지난무는 출시 전부터 전문 코스프레팀 COSIS 모델 주아의 관우 코스프레와 초호화 국내 성우진의 참여 공개를 통해 사전예약 가입자 수 70만명을 돌파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회사 측은 정식 출시를 기념해 유저들의 이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출시 날인 16일부터 열흘 간 매일 접속 시 고급 무장 10회 무료 소환 제공과 ‘손상향’ 무장의혼 30개씩을 제공하고, 공식카페를 통해 덱 구성 및 공략 등 TIP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유저 친화적 운영의 일환으로 GM신비의 유튜브 특강 등을 통해 유저들과 적극적인 소통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수많은 유저들께서 관심 갖고 기다려주신 삼국지난무를 정식 출시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유저 친화적인 운영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는 게임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