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M, 캐릭터 17종 밸런스 개편 실시

2020년 04월 17일 13시 52분 10초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서 캐릭터 밸런스 개편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총 17종의 캐릭터를 대상으로 ‘액티브’, ‘패시브’, ‘버프’ 및 ‘이동’ 관련 스킬들을 대대적으로 개선해 이전 대비 보다 강하고 빠른 전투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밸런스를 조정했다.

 

이와 함께, 서로 다른 길드의 유저끼리 1대1로 맞붙는 길드 PVP 콘텐츠 ‘길드 에이스 쇼다운’을 선보였다. ‘길드 에이스 쇼다운’ 전용 맵에서는 시간이 지날수록 물이 차오르기 때문에 물에 잠기지 않으며 보스 몬스터를 공격하는 전략적 플레이가 필요하다. 상대편으로 보스 몬스터를 더욱 강하게 밀어 넣는 유저가 승리하게 되며, 패배한 유저는 경기 당일에 복수전 신청이 가능하고 다음날 재경기를 진행할 수 있다.

 

또, 길드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기능을 추가했다. 길드를 홍보하고 길드원을 스카우트하는 ‘길드 본부’와 플레이 목적에 맞춰 길드원끼리 빠르게 파티를 맺을 수 있는 ‘길드 유닛’, 길드원 전체에게 적용되는 버프를 해방 및 업그레이드하는 ‘길드 어빌리티’ 등 신규 시스템을 도입하고, 직관적 정보 제공을 위해 길드 화면을 전면 개편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