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프야2020, KBO개막 축하 이벤트 실시

2020년 05월 04일 17시 44분 42초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서비스하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0’(이하 컴프야2020)가 KBO리그 정규 시즌 개막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컴프야2020’과 함께 시즌 개막을 손꼽아 기다려온 게임 유저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게임 안팎에서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오늘부터 약 한 달간 ‘Welcome 2020시즌! 개막 환영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은 매일 게임 내 주어진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각종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보상 횟수가 30회를 달성 시 컴프야 최고 인기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드림/나눔 골든글러브팩’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

 

또한, 오는 31일까지 게임에 출석만 해도 ‘100% 플래티넘 팩’, ‘중급 등급 상승권’ 등 인기 게임 아이템이 참가자 모두에게 선물로 지급되며, 누적 출석 횟수에 따라 더욱 풍성한 보상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오는 10일까지 도전 과제 달성 시 포인트가 2배로 상향되는 핫타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게임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컴프야2020’은 공식카페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오는 10일까지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집에서 개막을 즐기는 나만의 방법’이란 주제로 사연을 작성해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의 유저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펼쳐지는 실제 KBO 경기들의 홈런 개수에 따라 각종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하는 ‘매일매일 공약 보상 이벤트’도 함께 선보여, 프로야구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게 했다.

 

한편, ‘컴프야2020'은 올해로 시리즈 18년 역사를 자랑하는 컴투스의 대표 야구 게임으로, 프로야구 실제 선수들의 얼굴과 유니폼, 역동적인 움직임은 물론 모든 구장의 실제 구조물들을 세밀하게 표현하며 리얼 야구 게임의 묘미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출시 후 지금까지 누적 1,500만 다운로드 달성과 함께 구글과 애플 양대 마켓 국내 모바일 스포츠 게임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야구 게임 장르에서 최고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