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오리진, 국내 CBT 돌입

2020년 05월 07일 15시 22분 15초

글로벌 게임기업 (주)그라비티의 신작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Ragnarok Origin)이 한국 지역 CBT에 전격 돌입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 올 3분기 한국 지역에 첫 출시될 예정인 그라비티의 2020년 기대작이다. 이번 CBT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사전 예약을 완료한 유저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이 게임은 지스타 2019에 첫 공개된 이후 계임계와 유저들의 관심을 집중적으로 받고 있는 만큼 이번 CBT에도 많은 유저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캐릭터 생성 후부터 왕가에서 발생한 의문의 사건을 파헤치면서 과거 역사와 현재의 상황에 대한 내용을 파악하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다. 게임 구조도 단순화된 오토형 던전이 아닌 오브젝트와 상호작용하며 스토리를 이어나가는 구조로, 동화책을 보는 것 같은 게임 몰입도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지금까지의 라그나로크 IP 게임 중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세계관과 정통성을 '가장 잘' 계승했고 고퀄리티의 3D 그래픽을 구현했다는 점에서 기존 라그나로크 IP 게임과의 차별성을 뒀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정일태 팀장은 "지금까지와는 다른 퀄리티의 업그레이드된 차원의 게임성을 선보일 것을 자부한다"며 "보다 안정적인 게임 출시를 위해 CBT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유저분들이 참여해주시길 바란다"라 전했다.

 

한편 이번 CBT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고 있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실시간 추첨해 총 1,000만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 카드 선물을 증정하는 '픽미픽미' 이벤트와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CBT 플레이 영상을 등록한 후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내가 바로 오리지널 BJ'이벤트, 5월 7일부터 14일까지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플레이 소감을 남기면 보상을 증정하는 '내가 만드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