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버게임즈 첫 모바일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 구글 피처드 선정

2020년 05월 11일 09시 35분 25초

모바일 게임기업 클로버게임즈의 첫 출시작 모바일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가 한국 구글 플레이 피처드에 8일 선정됐다.


구글 피처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추천게임에 선정되는 것으로 이용자들의 높은 평점 및 기술력, 재미, 참신성 등 구글의 엄격한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3월 정식 출시한 로드 오브 히어로즈는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평점 4.7점을 기록, 약 40여일이 지난 현재까지도 4.6점의 높은 평점을 유지하며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로드 오브 히어로즈는 수집형 RPG처럼 영웅을 수집하는 형태를 가지되, 국가 점령과 통치라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성취 경험을 더한 스토리형 모바일 RPG다. 카툰 렌더링 그래픽과 웹툰의 대화 형식을 활용한 스토리 진행 방식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를 강화,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클로버게임즈는 구글 피처드 선정을 기념해 크리스탈 300개를 증정하는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 번호는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쿠폰 입력 기간은 5월 22일까지다.


클로버게임즈 관계자는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 덕분에 로드 오브 히어로즈가 빠르게 구글 피처드에 선정될 수 있었다”며, “5월에 선보일 대규모 업데이트와 지속적인 이용자 편의성 개선을 통해 로드 오브 히어로즈가 전 세대로부터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