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모바일, CBT 종료…기대감 증폭

2020년 05월 26일 14시 45분 54초

한빛소프트의 모회사인 T3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부터 25일까지 신작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루나 모바일'의 CBT(비공개시범테스트)를 유저들의 호평 속에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유저들은 이 게임의 시나리오 모드뿐만 아니라 요일던전, 경험치던전, 무한의탑, 자원던전 등 다양한 던전 콘텐츠를 다른 유저와 함께 또는 솔로잉으로 즐기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또한 아름다운 고퀄리티 3D 그래픽, 캐릭터 특성을 살린 화려한 스킬 연출, 몰입감을 높이는 스토리, 수백가지 조합이 가능한 코스튬·펫·탑승체 수집요소 등에 호평을 쏟아냈다.

 

아울러 유저들은 정식 출시에 반영되기 원하는 건의사항들과 게임 공략법도 수시로 공식카페에 올리며 이 게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개인 인터넷 방송을 통해 루나 모바일의 다양한 콘텐츠를 리뷰하는 유저들도 있었다. 유저들은 이와 함께 루나 모바일 GM의 적극적인 소통에도 박수를 보냈다.

 

루나 모바일 관계자는 "CBT기간 중 많은 유저분들께서 참여해주시고 성원해 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며 "유저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모두 취합해 검토하고 출시 전까지 더욱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루나 모바일은 유명 국산 PC 온라인 MMORPG '루나 온라인' IP를 기반으로, 소울게임즈가 새롭게 제작 중인 오픈월드형 모바일 게임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