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클래식, ‘보석’ 및 ‘시련의 폭풍’ 던전 층수 확장 업데이트 실시

2020년 05월 28일 15시 07분 35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8일(목),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에 던전 층수 확장을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은 90층으로 확장된 ‘보석 던전’과 40층으로 확장된 ‘시련의 폭풍’ 던전을 즐기며 보다 강력한 몬스터와 전투를 펼칠 수 있다. 각 던전을 완료하면, ‘보석’, ‘도안’, ‘룬’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로필 꾸미기’ 기능과 이용자 인벤토리 내 아이템 합성 수량의 기본 값을 최대값으로 조정하는 등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10일(수)까지 필드에서 획득 가능한 특별한 ‘주사위’를 돌리면 나오는 숫자에 따라 ‘룬 수정’, ‘특급 사료’ 등을 지급하는 여름 맞이 ‘주사위 이벤트’를 실시해 이용자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또한, 일정 개수의 ‘레드다이아’를 소모한 이용자에게 특정 비율의 ‘레드다이아’를 돌려주는 환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