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리온, 신규보스 등장...처치하면 보상도 한가득

2020년 06월 04일 13시 59분 16초

게임빌이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투의 재미를 한층 높여줄 필드보스를 추가한다. 이번에 추가되는 필드보스는 ‘키메라’와 ‘암흑기사’, ‘레드네그’, ‘흡혈귀’ 등 4종으로, 분쟁지역인 자이론 지역에 출몰한다. 해당 필드 보스를 처치하면 기존 필드 보스보다 많은 양의 보스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풍부한 보상이 뒤따르는 강력한 필드 보스의 등장으로 유저들의 승부욕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보스 코인을 활용할 수 있는 보스 코인 상점도 개편한다. 리뉴얼되는 보스 코인 상점에서는 그 동안 유료 다이아 상점에서만 판매하던 상품들을 보스 코인으로도 획득할 수 있도록 유저들을 배려한다. 또한 장비 뽑기, 장신구 뽑기 콘텐츠가 추가되어 더욱 다양한 아이템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화 무기 한계돌파의 수치가 확장된다. 기존 12 한계돌파까지 가능했던 신화무기는 15 한계돌파까지 가능해져 자신의 캐릭터를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7일부터 미션 이벤트도 실시한다. 7일간 매일 주어지는 퀘스트를 클리어 하면 매일 다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모든 이벤트를 클리어하면 ‘월드보스 코인’ 10,000개와 ‘고대 용비늘’ 10개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