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불패 모바일, 국내 상륙

2020년 07월 15일 15시 18분 20초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전세계를 열광시킨 신필 김용 작가의 소설 ‘소오강호’와 영화 '동방불패'를 원작으로 한 무협 MMORPG '동방불패 모바일'의 국내 서비스 계획을 7월 15일 밝혔다.

 

'동방불패 모바일’은 중국과 대만 등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으며, 국내 30~50대의 뇌리에 깊숙이 자리잡은 무협 소설과 영화를 소재로 한 만큼 국내에 소개되기 이전부터 무협 게이머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아왔다.

 

특히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그래픽으로 현존하는 무협 게임 중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며, 서극 감독이 직접 스토리 제작에 참여해 영화 이상의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화산, 소림, 항산, 무당, 일월 등 정통 무협에 존재하는 5개 문파가 등장해 총 10개의 특색 있는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소설 소오강호, 영화 동방불패의 주요 등장인물을 수집하는 협객 시스템은 그 시절 원작의 향수를 강하게 자극하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밖에 영화 속에서 주목받았던 피리와 현금을 연주할 수 있으며, 직업과 관계없이 벽사검보, 흡성대법, 독고구검 등 다양한 전설 무공을 습득할 수 있어 무협 마니아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