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츠,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시즌 2 오픈

2020년 07월 17일 12시 50분 47초

웨이투빗(대표 송계한)이 글로벌 서비스하고 싱타가 개발한 모바일 탐사수집 RPG 자이언츠가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시즌 2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자이언츠는 모바일 게임 개발사인 싱타가 탐사 시스템을 기반으로 만든 정통 RPG 게임으로,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면서 히어로(영웅 캐릭터)를 수집하고, 다양한 직업의 히어로를 배치해 적과 전투를 펼치는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에 오픈하는 자이언츠 시즌 2는 히어로 획득, 육성 등이 대폭 변화되면서 기존 데이터를 모두 초기화하고 새롭게 시작한다.

 

가장 크게 변화된 점으로 기존 확률형 아이템을 통해 획득할 수 있었던 히어로를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스토리를 통해 자연스럽게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장비를 재료로 사용하여 히어로를 승급하는 방식에서 장비를 장착하면 히어로의 능력치가 대폭 상승하는 방향으로 변경되었으며, 다양한 등급의 장비까지 추가되어 장비를 수집하는 재미까지 더해졌다.

 

게임의 핵심인 탐사 관련 시스템에서는 탐사 때마다 게임 내 재화인 골드를 소비하는 방식에서 새롭게 도입된 ‘에너지’라는 자원을 소비하는 형태로 바꿔, 플레이어가 골드를 히어로 육성에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신규 콘텐츠로 요일에 따라 골드, 에테륨,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요일 던전도 추가됐다.

 

이 외 기존 유저들을 위해 시즌 1 데이터 초기화에 대한 보상으로 마스터 레벨(계정 레벨)에 따라 게임 내 재화인 크리스탈을 지급하며, 신규 유저를 위해서는 게임 시작부터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튜토리얼과 초반 콘텐츠를 개선했다.

 

시즌 2 오픈을 기념해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크리스탈, 에테르, 골드, 에테륨 등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선물 상자를 게임 내 우편으로 전달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