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온국민 카러플 시대’ 광고영상 공개

2020년 07월 23일 14시 57분 24초

넥슨(대표 이정헌)은 23일 인기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 장성규가 출연한 ‘온국민 카러플 시대’ 광고영상을 공개했다.

 

방송인 장성규가 4인 가족의 아빠로 등장하는 이번 영상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라이더가 된 부모와 자녀가 힘을 모아 레이싱에서 승리하는 모습을 역동적으로 담았다.

 

주행 도중 아들이 바나나를 밟아 미끄러지자 딸이 상대편에게 미사일을 조준해 복수하고, 장성규가 아내와 딸의 도움으로 트랙 내 지름길을 통과하는 등 함께 플레이하면 더욱 즐거워지는 레이스의 재미를 재치 있게 그렸다.

 

넥슨은 또한 총 상금 1천만 원 규모의 이벤트 대회 ‘모여라 카러플 패밀리’ 참가자를 모집을 시작했다. 아빠와 딸, 형과 동생 등 가족 구성원이 포함된 팀이라면 8월 5일까지 누구나 참여 신청할 수 있다.

 

패밀리가 모여 게임하는 모습을 개인 SNS에 게재하고 참가 신청서를 접수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32개 팀을 선발하여 토너먼트를 진행한다. 이후 4강 및 결승은 8월 23일 공식 유튜브에서 생중계 예정이다.

 

지난 5월 12일 글로벌 정식 출시된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간편한 터치 조작만으로 드리프트의 재미를 완벽히 재현하며 서비스 두 달여 만에 누적 이용자 수 1,500만 명을 달성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