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컨소시엄’ 2차 업데이트 실시

2020년 10월 29일 15시 04분 20초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에 ‘컨소시엄’ 2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9월에 1차적으로 선보인 길드 시스템 ‘컨소시엄’ 업데이트에 이어 ‘컨소시엄 기부’, ‘복지포인트’, ‘컨소시엄 버프’ 등을 새롭게 추가했다. 인게임 재화 ‘크레딧’, ‘쿼츠’, 길드 출근체크 시 획득 가능한 ‘연합의 증표’로 기부하여 소속 ‘컨소시엄’의 경험치를 상승시키고, ‘연합의 증표’ 등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컨소시엄’ 레벨에 따른 복지 포인트가 부여되며 이용자에게 이로운 효과를 주는 ‘컨소시엄 버프’를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컨소시엄’ 전용 주간 미션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얻은 재화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전용 상점을 추가했다.

 

이벤트 에피소드 ‘대마녀의 유산! 카페 스트레가’를 11월 19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에피소드는 게임 세계관 내 마녀들의 이야기로, ‘스트레가 소대’에 합류한 ‘유나’와 동료들의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넥슨은 할로윈데이를 맞이해 기념 스킨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견습 악령 사냥꾼(잉그리드 요하나)’, ‘달콤오싹한 공포(레지나 맥크레디)’, ‘집행 소녀(신디 루퍼)’ 등 할로윈 테마의 대사, 이펙트를 만나볼 수 있다.

 

접속 일수에 따라 ‘이터니움 10000개’, ‘채용 계약서’, ‘융합핵’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할로윈 기념 출근체크 이벤트’를 11월 12일까지 진행한다. 또, ‘에델 마이트너’, ‘엘리자베스 팬드래건’을 높은 확률로 채용할 수 있는 ‘할로윈 특별 채용’ 이벤트를 11월 19일까지 실시한다.

 

‘카운터사이드’의 ‘컨소시엄’ 2차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카운터사이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