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글로벌엔터 플랫폼 ‘유니버스’ 합류

2020년 11월 15일 16시 15분 40초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클렙 측은 “강다니엘이 ‘유니버스’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강다니엘은 유니버스와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하며 전 세계 팬들과의 실시간 소통에 나선다.

 

강다니엘이 함께하는 유니버스는 모바일을 통해 언제든 다양한 온·오프라인 팬덤(Fandom)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이다. 유니버스에서는 그동안의 K-POP 플랫폼과는차별화된 기능 및 콘텐츠가 제공되며 온·오프라인에서의 모든 팬덤 활동이 기록과 보상으로 제공되는 등 글로벌 팬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유니버스는 온· 오프라인에서의 다양한 팬덤 활동을 인증하고 기록을 남길 수 있는 ‘콜렉션(Collection)’과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캐릭터를 직접 꾸미고 뮤직비디오도 제작할 수 있는 ‘스튜디오(Studio)’ 기능을 공개해 글로벌 K-POP 팬들의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니버스의 새로운 아티스트로 공개된 강다니엘은 지난 2017년 등장과 동시에 ‘국민 아이돌’로 급부상했다.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난 이후에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글로벌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이처럼 강다니엘의 유니버스 합류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강다니엘은 유니버스와 함께하며 이전과는 또 다른 색다른 팔색조 매력을 자랑할 것으로 예고됐다.

 

강다니엘이 참여하는 유니버스는 지난 12일 공식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 진행을 알렸으며 내년 초 글로벌 시장에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유니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