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 리마스터, ‘특이 폼’ 및 ‘야간경기 구장’ 업데이트 실시

2021년 01월 21일 15시 23분 09초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에 MLB(메이저리그, Major League Baseball) 선수 대상 신규 ‘특이 폼(Form)’과 ‘야간경기 구장’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터너’, ‘아쿠나’, ‘바에즈’, ‘르메휴’ 등 MLB 선수의 ‘특이 폼’이 새롭게 적용됐다. ‘특이 폼’에는 실제 경기에서 접할 수 있는 각 선수의 개성이 담겨 있어 게임 내에서 보다 역동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야간경기 구장’으로 ‘펜웨이 파크’와 ‘쿠어스 필드’를 추가했다. ‘야간경기 구장’은 낮 경기와 차별화된 조명 및 카메라 효과가 제공되어 독특한 분위기 속에서 경기를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17일까지 ‘2021 NEW 마구패스 이벤트’를 개최한다. 게임 내 PVP 경기를 완료하거나 경기 중 제공되는 미션을 달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별’을 선물하며, 이를 모으면 ‘프랜차이즈엘리트영입권’, ‘장비승급권’, ‘보석’, ‘거니’ 등 특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마구마구 리마스터'는 넷마블이 15년 동안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야구 게임으로, KBO 및 MLB 리그 연동 기반의 실제 선수 및 전적 데이터를 지원한다. 이 게임은 캐릭터의 세세한 표정과 관중의 움직임까지 확인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구현했으며, 역동적인 수비, 공수 간의 수 싸움, 날씨 시스템 등을 통해 사실감 넘치는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