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카, 봄 맞이 이벤트 전개

2021년 03월 11일 11시 20분 56초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장수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에이카'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초특급 봄 맞이 이벤트를 전개한다.

 

에이카에 따르면 3월11일 점검 이후부터 4월15일 점검 전까지 게임 내 다양한 PVP 콘텐츠 플레이를 통해 '2021 전쟁 지원 보급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급상자에서는 장비 강화 실패 시 강화 단계 하락과 파괴를 방지하는 '농축된 히라/카이지 추출액 -SSS-'과 사냥과 전쟁에 유용한 버프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보급 상자의 구성품 중 ‘S랭크 스톤 추첨권(이벤트)’ 사용 시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국가 별 1명에게 최고 등급의 스톤인 ‘제레카 스톤 Lv.1’ 또는 ‘에이카 스톤 Lv.1’ 아이템을 지급한다.

 

보급상자는 성물 쟁탈전 또는 레오폴드 봉쇄전에서 성물을 안치하거나 타 국가의 '가디언 아이기스'를 처치할 경우 스쿼드 인원 전체에게 지급되며 타 국가 캐릭터를 처치할 경우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발키리 수호전 보상 획득 시에도 보급상자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에이카는 이와 함께 3월11일 점검 이후부터 4월15일 점검 전까지 프리미엄 상점에서 국가별 '새출발 패키지'를 판매한다. 패키지는 국가 탈퇴 허가서 1개, 정제된 망각의 강물 2종, 승급의 징표 1개로 구성돼 있다.

 

유저들은 해당 아이템들을 사용해 국가를 탈퇴하고 새로운 국가에 시작할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캐릭터 닉네임과 분배한 스텟, 스킬, 승급 포인트들을 모두 초기화해 새로운 마음으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봄을 맞아 에이카를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보급상자 이벤트와 새출발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에이카의 다양한 콘텐츠를 평소처럼 즐기시면서 풍성한 혜택과 함께 전투와 모험을 경험하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에이카는 2009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을 비롯 3개 부문을 수상한 작품으로 서비스 12주년을 맞았다.  많은 MMORPG들이 캐릭터 레벨업 중심이던 것과 달리 에이카는 유저들이 대규모 전투에만 집중할 수 있게끔 시스템을 차별화했다.

 

유저들은 길드형태의 ‘리전(Legion)’을 만들고 다른 리전과 연합을 결성 후 공성전에서의 승리를 통해 게임 내 국가 통치권을 확보하고 실제 국가를 운영하듯이 게임을 플레이한다.  

 

최근 에이카는 1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필드(전장)인 '발할라' ▲신규 PVP 콘텐츠인 '발키리 수호전' ▲신규 던전인 '아뷔소스 관문 헬모드' 등을 선보였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