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첫 RPG ‘데미안 전기’, 수집욕구 자극하는 요소들로 유저몰이

출격 준비
2023년 04월 10일 09시 00분 09초

해긴이 첫 모바일 RPG ‘데미안 전기: 시간의 해적단’으로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데미안 전기는 모바일 수집형 RPG로,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와 독보적인 게임 그래픽, 수집욕구를 자극하는 영웅 캐릭터들, 끊임없이 쏟아지는 게임 콘텐츠 등을 특징으로 한다.   

 

게임은 서로 다른 문화를 가진 5개의 대륙과 등장하는 수많은 영웅들, 그리고 그들의 관계를 완성해 나가는 콘텐츠로 빠른 성장과 레벨 공유 링크 시스템, 캐릭터간 조합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 등 수많은 재미를 갖는다. 

 


 

이 게임은 국가별, 세력별로 다양한 영웅이 존재하며 이들을 성장시켜 나간다. 등급별로 총 75명의 영웅이 존재하며(런칭 시점) 수많은 영웅 중 최대 5인의 영웅을 하나의 덱으로 구성해 게임을 플레이한다. 시나리오와 전투 진행으로 인한 레벨 업 외에도 영웅의 등급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키는 '승급 시스템', 레벨이 높은 캐릭터와 낮은 캐릭터를 연결시켜 상위 레벨로 보정하는 '링크시스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메인 시나리오 진행, 영웅 수집, 캐릭터 레벨, 전투력 달성 등 게임 진행 시 특성 업적을 달성하면 공적을 인정받아 추가 보상이 제공된다. 각 공정은 거미줄처럼 연결되어 있어, 하위 단계의 공적을 달성하면 상위 등급의 공적이 공개되며, 등급이 높아질 수록 달성 난이도와 보상이 증가한다. 

 

공격형, 방어형, 보조형, 마법형 등 특성에 따라 영웅을 분류하며, 영웅 보유, 달성 레벨 등에 따라 해당 유형에 속한 모든 캐릭터의 전투력, 생명력, 방어력 등의 능력이 상승된다. 

 

데미안 전기는 자동진행, 자동스킬, 플레이 배속 기능 등으로 빠르고 쉬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모바일 RPG인 만큼 휴대기기에 특화된 조작 시스템과 뛰어난 게임 연출로 쾌속, 쾌감이 극대화된 플레이를 선보인다. 

 

또한, 주요 콘텐츠 탐험(시나리오 전투)는 1챕터당 10개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5, 10 스테이지는 각각 중간보스와 챕터 최종 보스가 출현한다. 최대 5개의 영웅으로 하나의 파티를 구성하고 공격력 증가, 이동속도 증가, 치명타 데미지 등 다양한 버프 효과 진형 중 하나를 선택하여 진행한다.  각 스테이지는 최초 및 반복 클리어 보상 제공하고, 클리어 등급에 따라 추가 보상이 제공된다. 

 


 


 

최강의 해적을 가리는 PVP 콘텐츠 ‘영웅 결투장’과 ‘순위 쟁탈전’도 존재한다. 

 

영웅 결투장은 현상금 포스터 형식으로 경쟁 유저가 노출되며 대전 상대를 선택해 PVP를 진행한다. 대전 결과에 따라 PVP 점수가 증가하며, 일정량의 점수 획득 시 결투장 티어가 상승한다. 결투장에서는 대전 승리와 연속 승리, 티어 달성 보상 및 시즌에 따라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순위 쟁탈전은 100명의 유저가 하나의 그룹으로 2일간 경쟁을 벌이게 된다. 3전 2선승제로 유저는 3개의 덱을 구성하여 다른 유저에게 도전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PVP 콘텐츠이다. 기간내 대전 결과에 따라 순위가 책정되고, 쟁탈전 종료 후 최종 순위에 따라 보상이 주어진다. 

 

이외로도 성장 아이템 및 재화를 획득 가능한 ‘혼돈의 탑’과 ‘균열의 밤’, 타 유저들과 힘을 모으는 ‘연합’ 콘텐츠, 블록에 숨겨진 보물(재화)를 찾는 ‘해적 레이스’ 등이 플레이어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줄 계획이다.

 

한편, 데미한 전기는 오는 4월 13일 출시할 계획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