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승리의 여신: 니케-뮤 모나크' 인기몰이

게임샷 선정, 12월 1주 애플-구글 Top10
2023년 12월 01일 02시 32분 40초

게임샷이 선정한 12월 1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승리의 여신: 니케'와 '뮤 모나크'가 주목됐다.

 


 

■ 승리의 여신: 니케, 의욕충만 신규 캐릭터 토브 출시

 

레벨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 신규 캐릭터 토브를 출시했다.

 

SSR 니케 토브는 언리미티드 스쿼드 신입으로, 뭐든 해내려고 하는 패기와 달리 실제로는 허당인 캐릭터이며, 자칭 생존 전문가지만 오직 글만으로 지식을 터득해 실전에는 미숙하다.

 

하지만 평상시 어리숙한 모습과 달리, 전장에서는 샷건을 사용하는 아군에게 강력한 버프 효과를 부여하고, 아군 전체 공격 능력을 향상시키는 능력을 보유해 다양한 활용이 기대된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7일까지 특수 모집에서 토브가 등장할 확률이 증가하며, 같은 기간 동안 신규 스토리 이벤트 ALONE SURVIVOR가 진행된다.

 


 

■ 뮤 모나크, 마스터 특성 콘텐츠 업데이트

 

웹젠이 모바일MMORPG 뮤 모나크가 출시 이후 두 번째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웹젠은 뮤 모나크에 성장 콘텐츠인 마스터 특성을 추가한다. 마스터 특성은 캐릭터 레벨 상승에 따른 성장 외에도 각 클래스별 특화된 고유의 특성을 강화시켜 강력한 캐릭터 육성을 지원하는 콘텐츠다.

 

뮤 모나크 회원의 서버 오픈 40일차 이후 캐릭터 200레벨 달성 시 메인 화면에 마스터의 길 창이 활성화된다. 이용자는 해당 창에서 클래스 특성과 공통 특성을 확인할 수 있다.

 

마스터 클래스 특성을 통해 흑기사는 용맹과 방어, 흑마법사와 요정은 지능과 신속 등 각 클래스별 2가지 특성을 성장시켜 각기 다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용자는 매일 정해진 횟수만큼 뮤 코인 혹은 다이아를 소모해 마스터 EXP 획득시 마스터 레벨업 및 마스터 포인트를 얻는다. 획득한 포인트를 통해 마스터 클래스 특성에 투자하여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육성할 수 있으며, 재화 사용시 투자한 모든 포인트의 반환과 특성 레벨 초기화 또한 가능하다.

 

웹젠은 최초로 마스터 클래스 특성을 활성화한 회원들에게 1회에 한정으로 무료 특성 설정을 지원한다. 단, 특성 설정이 완료된 이후 다른 특성으로 교체를 희망하면 1분의 쿨타임이 필요하다.

 

이어서 뮤 모나크의 모든 클래스는 서버 오픈 40일차 이후 캐릭터 501레벨을 달성하면 마스터 공통 특성이 열린다. 501레벨부터는 캐릭터 레벨 상승시 스탯 포인트 대신 마스터 공통 특성 포인트가 지급되며, 마스터 포인트와 동일한 형태로 활용할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