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차이나조이, 텐센트 등 국내외 게임사 다수 참가한다

주요 게임사 공개
2024년 07월 10일 22시 11분 54초

차이나조이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2024 차이나조이’를 7월 26일부터 29일까지 개최한다.

2024 차이나조이는 예년처럼 상하이 신국제 엑스포센터에서 열리며, 게임은 물론, 만화 및 애니메이션, 미디어, e스포츠 등 다양한 디지털 엔터터테인먼트를 다룬다.

또한, 올해는 ‘Stay True, Game On’라는 주제로 20년 이상 유지된 중국 게임 산업에 대해 연구할 것이고, 기존 관람객 및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Z세대 플레이어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들로 전시회를 꾸릴 예정이다.

차이나조이 조직위는 지난 6월 기자간담회를 통해 주요 게임사를 공개했는데, 텐센트 게임즈는 10개 이상의 IP 신작을 공개, 넷이즈는 세기화통은 넥슨의 ‘크레이지 아케이드’, ‘메이플스토리’ 등의 작품을 공개, 플레이스테이션 부스에서는 30 개 이상의 인기 및 미공개 블록버스터 게임을 선보일 것이다.

유비소프트는 ‘저스트댄스’와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 ‘페르시아왕자: 로그’를, SNK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사무라이 쇼다운’, ‘메탈슬러그’는 물론, ‘시티 오브 더 울브스’를 공개한다. 또 하이퍼그리프는 ‘팝유컴’ 등을 공개한다.

아울러 올해 차이나조이도 다양한 게임과 기술, IT 제품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는 BTC 부스와 최신 게임 산업을 이끄는 주요 업체들이 참여한 BTB 부스를 중심으로 구성된다. 또 전반적으로 AI 기술 역시 중점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