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 보는 태국게임쇼 2024

태국게임쇼 이모저모
2024년 10월 18일 15시 07분 07초

'태국게임쇼 2024'가 태국 방콕 퀸시리킷국립컨벤션센터에서 개막했다. 태국게임쇼는 지난해 18만 명 이상이 방문할 정도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동남아시아 최대 규모 게임 전시회다. 

 

올해는 호요버스, 세가, SNK, 사이게임즈 등 일본 게임업체들이 자사의 대표작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 업체 중에는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리버스'로 참가한 가운데 특히 한국 공공기관들의 참가가 빛을 발하고 있다.

 

이번 태국게임쇼에 참가한 공공기관은 한국관광진흥공사, 한국콘텐츠진흥원, 경기콘텐츠진흥원,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전남진흥원), 광주글로벌게임센터 등 다섯 곳이다. 

 

한국관광진흥공사는 메인스폰서로 참여해 뉴진스를 앞세워 K-콘텐츠를 홍보하고 있으며,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자이언트스텝 등 10개사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은 경기도내 게임업체 14개사와 함께 부스를 꾸렸다. 전남진흥원은 애니듀, 슈퍼플럭스, 팜, 만듦, 니트로스가 참여하여 공포, 로그라이크, 시뮬레이션 등 다양한 장르 게임을 선보이고 있으며, 광주글로벌게임센터는 그램퍼스, 라인리스써클, 지니소프트 등 3개사가 참여하여 각기 다른 장르와 플랫폼의 게임을 출품했다.

 



 


 


 


 


 


 


 


 


 


 


 


 

김성태 / mediatec@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