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검은사막 모바일' 新 업뎃으로 세몰이

게임샷 선정, 4월 2주 애플-구글 Top10
2018년 04월 11일 00시 55분 44초

게임샷이 선정한 4월 2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한 '검은사막 모바일'과 오프라인 매장 연계 이벤트를 진행한 넷마블 게임들이 주목됐다.

 

 

 

■ 검은사막 모바일, 무법자 모드 추가로 PVP 제한 해제

 

펄어비스는 6일 필드 PVP가 가능한 무법자모드와 비밀의 만물상 파트리지오 시스템 및 다량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무법자 모드는 40레벨 이상의 유저 간 대전이 가능한 시스템이다. 이 모드는 심야시간(22~24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활성화한 상태의 유저 간에만 전투가 가능하다. 몬스터에게 전투력 기반의 힘을 보여줬다면 이제는 유저를 상대로 정교한 기술을 필드에서 겨뤄볼 수 있다.

 

원작에도 존재하는 비밀의 만물상 파트리지오 시스템은 파트리지오를 만나 행동력을 사용하면 특별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주요 장비를 얻는 샤카투 상점에서 낮은 등급의 아이템이 나올 경우 스택이 쌓이도록 개선했다. 일정 횟수의 스택이 쌓이면 무조건으로 전설급 이상의 장비를 획득 가능하다.

 

이외에도 인기 콘텐츠인 반려동물 2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 넷마블스토어, 홍대 롯데 엘큐브에 오픈

 

넷마블은 홍대 롯데 엘큐브 1층에 첫 공식 매장 넷마블스토어를 오픈했다.

 

넷마블스토어에서는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 자사의 인기 게임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300여종의 상품을 비롯해 ㅋㅋ,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세븐나이츠의 대표 캐릭터 중 하나인 태오 피규어가 최초로 전시되며, 지난 12월 300개 한정 판매해 조기 완판을 기록했던 세인 피규어를 500개 한정으로 선보인다. 세븐나이츠의 또 다른 인기 캐릭터 아일린 피규어의 경우 4월 6일부터 12일까지 2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매장을 방문한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 4월 한 달간 매장 방문객 전원에게 넷마블 게임 쿠폰을 증정하며, 4월 6일부터 12일까지 넷마블프렌즈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쿠폰 이미지를 보여주면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오는 4월 30일까지 넷마블스토어 사진을 찍고 태그를 달아 SNS에 올리거나, 넷마블프렌즈 공식 페이스북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