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식스 시즈, 주말 무료 한정 미니 이벤트 '종이의 집'

2019년 11월 21일 13시 01분 50초

Ubisoft®는 11 월 25 일까지 Tom Clancy 's Rainbow Six® Siege를 위한 새로운 기간 한정 미니 이벤트 ‘La Casa de Papel (종이의 집)’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Rainbow Six Siege와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스페인 오리지널 시리즈를 기반으로 하는 이 게임 내 이벤트는 11 월 25 일까지 무료로 진행된다. Rainbow Six Siege 주말 무료 서비스에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 새로운 게임 모드에는 La Casa de Papel (종이의 집)의 상징적 요소가 포함된다 : 은행 지도 및 게임 모드인 인질이 적용되며,  악명 높은 붉은색 의상으로 위장한 강도와 그들의 포로가 입는 살바도르 달리 마스크를 모두 다 만나 볼 수 있다. 시리즈 삽입곡인 ‘Bella Ciao’는 작중 캐릭터인 교수(Professor)의 방어 대원이 공격 대원과 대치할 때 은행 전체에 울려 퍼질 것이다.

 

La Casa de Papel (종이의 집) 게임 내 이벤트는 Vigil과 Hibana를 위한 붉은색 의상과 달리 마스크 복장을 제공한다. 전투복, 머리 보호구, 무기 스킨 및 부적을 포함해 총 8 개의 고유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다. 이 독점 번들은 R6 크레딧 또는 명성 포인트로 이용 가능하다.

 

본 미니 이벤트는 11 월 25 일까지 모든 플랫폼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11 월 21 일부터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La Casa de Papel (종이의 집) 이벤트 기간 중 Rainbow Six Siege플랫폼 및 에디션별 게임도 할인가에 제공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