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인디게임 '길고양이 이야기', 닌텐도 스위치 e숍 발매 예정

2020년 02월 21일 15시 00분 38초

콘솔 게임 전문 퍼블리셔 CFK는, 신작 어드벤쳐 게임 「길고양이 이야기」를 닌텐도 스위치로 3월 12일 글로벌 동시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신작 「길고양이 이야기」는 귀여운 아기 고양이의 도시 생존기를 그린 어드벤쳐 게임으로 레트로풍의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여러 등장 인물과의 스토리를 통해 전해지는 따뜻한 이야기를 그려나가는 작품이다.

 

플레이어는 엄마를 잃은 아기 고양이가 되어 어른이 되기까지 10일 남짓한 기간 동안 마을의 각지를 돌아다니며 살아남기 위해 먹이를 구해야 한다. 그 과정에서 여러 동물 친구를 사귀고, 마을의 다양한 사람을 만나게 된다.

 

이들은 먹을 것을 주기도 하고, 귀여워 해주기도 하지만, 사람에 따라선 거친 행동을 하기도 한다. 이렇게 각자의 사연을 가진 사람들과 함께 마을에서 지내는 아기고양이의 일상이 펼쳐지게 된다. 그리고 「길고양이 이야기」는 플레이어의 플레이에 따라 엔딩이 변화하는 멀티 엔딩 시스템을 채용하고 있으며, 수 많은 다양한 엔딩이 기다리고 있다.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되는 「길고양이 이야기」는 보다 쾌적하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일부 요소가 개선되어 있으며, 한글뿐만이 아닌 영어, 일본어, 중국어(번체)에 대응하고 있다.

 

높은 자유도 속에서 플레이어의 플레이에 따라 아기 고양이의 다양한 미래가 결정되는 「길고양이 이야기」는 현재 iOS, 안드로이드, STEAM에는 호평 발매 중이며, 닌텐도 스위치로는 2020년 3월 12일(목) 닌텐도 eShop을 통해 글로벌 동시 발매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