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신작 '세븐나이츠2-메이플스토리M' 신규 업뎃으로 인기 상승세

게임샷 선정, 12월 2주 애플-구글 Top10
2020년 12월 07일 20시 55분 56초

게임샷이 선정한 12월 2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공개한 '세븐나이츠2'와 '메이플스토리M'이 주목됐다.

 

 

 

■ 세븐나이츠2, 첫 업데이트로 영웅 추가

 

넷마블은 모바일 수집형 MMORPG 세븐나이츠2의 첫 업데이트로 전설 등급 영웅 진홍의 화살비 클레어를 추가했다.

 

진홍의 화살비 클레어는 사수형의 광역 원거리 딜러로 버프 해제, 속박, 기절 등 강력한 유틸 기능을 보유하고 있어, 여러 콘텐츠에서 활용할 수 있다.

 

넷마블은 신규 영웅 출시 기념으로 오는 17일 점검 전까지 진홍의 화살비 클레어와 빛의 성녀 카린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방치형 필드에서 소모하는 지도의 누적 양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방치형 필드 스페셜 미션 이벤트도 오는 10일까지 즐길 수 있다.

 

 

 

■ 메이플스토리M, 더 비기닝 업데이트 사전등록 150만 돌파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의 더 비기닝 업데이트 사전등록 신청자가 15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19일부터 거대한 변화로 완전히 달라진다는 의미의 더 비기닝 슬로건 아래 시작된 이번 캠페인에는 다가오는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으로 사전등록 참여자가 150만 명 이상 몰렸다.

 

더 비기닝 흥행이 이어지는 가운데 넥슨은 신규 및 기존 참가자를 대상으로 두 번째 프로모션 크로스, 카카오톡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 다채로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