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헤이븐, 글로벌 베타 테스트에 ‘이용자 호평’

2022년 11월 07일 14시 30분 52초

㈜넥슨(대표 이정헌)은 백병전 PvP 게임 ‘워헤이븐(WARHAVEN)’이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며 스팀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

 

베타 테스트는 지난 10월 12일부터 11월 2일까지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많은 글로벌 매체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고 테스트 중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게이머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

 

많은 인원이 한 전장에서 펼치는 대규모 전투 시스템, 백병전 전투의 타격감, 쾌감 등에 호평했으며 게임 목표의 명확성, 경쟁, 보상 등 지속적인 게임 플레이를 이끄는 동기부여 요소와 그래픽 품질도 과반수가 만족했다.

 

특히, 북미 및 유럽 국가에서는 분대 플레이, 전략 요소 등 팀 플레이 재미를 높게 평가하고 90% 이상이 지인 추천 의사를 밝히며 게임성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넥슨은 글로벌 이용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조작감, 튜토리얼 보완 등 이용자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개선해 나갈 계획이며, 이후 서비스 일정은 개발 단계에 따라 공개할 예정이다.

 

넥슨 이은석 디렉터는 “이번 테스트에서 많은 글로벌 이용자분들이 ‘워헤이븐’을 즐겨 주셨고 유의미한 피드백을 얻을 수 있었다”라며 “테스트 결과를 토대로 더욱 재밌고 완성도 높은 ‘워헤이븐’을 만들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워헤이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스팀 상점 페이지와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