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 산하 티미 스튜디오 그룹, 캡콤과 '몬스터 헌터' 게임 타이틀 공동 개발

2022년 11월 09일 07시 01분 09초

티미 스튜디오 그룹(TiMi Studio Group)과 캡콤(Capcom)이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모은 몬스터 헌터 시리즈를 모바일 게임으로 공동 개발한다.

 

이번에 새롭게 개발되는 게임은 기존 몬스터 헌터 시리즈 고유의 헌팅 액션을 재현함과 동시에 모바일 기기와 스마트폰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하고 새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몬스터 헌터 모바일 게임 개발은 티미 스튜디오 그룹과 캡콤의 첫 번째 파트너십이다. 양사는 본 파트너십을 통해 각사의 풍부한 게임 개발 역량과 경험을 바탕으로 전 세계의 몬스터 헌터 게임 유저는 물론 신규 유저까지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몬스터 헌터를 즐길 수 있도록 협력할 계획이다.

 

한편, 티미 스튜디오 그룹은 텐센트 게임즈의 산하 그룹으로 세계적인 비디오 게임 개발 및 운영사이다. 티미 스튜디오 그룹은 2008년에 설립되었으며, 중국 선전(深圳)에 본사를 두고 로스앤젤레스, 시애틀, 몬트리올, 상하이, 청두(成都)에 사무소를 운영 중이다. 티미 스튜디오 그룹은 다양한 장르와 플랫폼의 고품질 게임을 개발하고 있으며, 왕자영요(Honor of Kings), 스피드 드리프터스(Speed Drifters), 아레나 오브 발러(Arena of Valor) 등의 여러 유명 게임을 개발했다. 또 티미 스튜디오 그룹은 글로벌 대형 게임 기업들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콜 오브 듀티: 모바일(Call of Duty: Mobile)과 최초의 전략 포켓몬 팀 배틀 게임 포켓몬 유나이트(Pokémon UNITE)와 같은 AAA급 게임을 개발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