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플리퍼, 신규 캐릭터 3종 등장

2022년 11월 30일 14시 45분 06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30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와 사이게임즈의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신규 캐릭터를 업데이트하고 복각 스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등장한 캐릭터는 ‘★5 [결정의 나그네 검사 세리올]’을 포함한 5성 캐릭터 2종과 4성 캐릭터 1종으로,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2월 6일까지 해당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5 [결정의 나그네 검사 세리올]’은 미지의 마물과의 전투에서 몸이 서서히 결정화되어가는 저주를 받은 검사로, 결정화한 팔에 담겨있는 에너지를 해방해 전방의 적에게 광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또, ‘★5 [심해의 숙녀 메일비올라]’는 강력한 힘을 가졌지만 그 힘을 타인의 눈에서 숨기기 위해 심해에 숨어있던 여성으로, 파티 전체의 체력을 회복시키고, 스킬 대미지를 상승시킨다.

 

이 외에도, 자신의 전방에 설치한 피뢰침을 향해 강력한 전기 충격을 떨어뜨려 주위의 적에게 뇌속성 대미지를 가하는 ‘★4 [천진난만한 전격 아가씨 테르나]’가 함께 등장한다.

 

오는 12월 6일까지 복각 스토리 이벤트 ‘거짓된 인형 공주’도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 한정적으로 등장하는 보스를 공략하고, 이벤트 재화를 모아 한정 장비 등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스토리 클리어 시 한정 캐릭터 ‘★4 [창조하는 인형 공주 프리카]’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월드 플리퍼’의 최대 랭크를 150에서 175로 확장하며, 새로운 육성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