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프로야구 2022, ‘레벨 돌파’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2023년 02월 23일 14시 23분 11초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야구 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2(개발사: 넷마블엔투)’에 ‘레벨 돌파’를 추가하는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레벨 돌파’는 기존에 20레벨까지 육성할 수 있었던 선수 카드를 30레벨까지 추가 성장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용자는 ‘레벨 돌파’를 위해 선수 카드를 최고 등급인 ‘다이아몬드’까지 성장시켜야 하며 카드의 종류에 따라 각기 다른 재료를 활용해야 한다.

 

우선 ‘베이직 선수 카드’와 ‘프랜차이즈 선수 카드’는 ‘플래티넘 베이직 선수 카드’를 통해 ‘레벨 돌파’를 진행할 수 있으며, ‘월 베스트 선수 카드’는 ‘골드 월 베스트 선수 카드’를 활용해야 한다. ‘골든글러브 선수 카드’는 ‘플래티넘 골든글러브 선수 카드’를 이용해 ‘레벨 돌파’를 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퍼즐을 완성하면 선수 카드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국가 대표 선수 퍼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챌린지 모드 및 실시간 경기 플레이, 선수 스킬 변경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퍼즐 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퍼즐 조각을 모아 퍼즐을 완성하면 원하는 선수 카드 또는 ‘타자/투수 다이아 선수 카드팩’, ‘S등급 야구 카드팩’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넷마블 프로야구 2022’는 야구가 지닌 본연의 재미를 이용자들에게 충실히 전달하는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실제 기록을 반영한 선수카드, 프로야구 핵심 장면이 들어간 야구 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