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레이서, 글로벌 사전예약 100만 돌파…3월 16일 정식 출시

2023년 03월 10일 14시 20분 20초

넷이즈 게임즈(NetEase Games)는 자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감각 모바일 레이싱게임 ‘에이스 레이서(Ace Racer)’가 글로벌 사전예약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에이스 레이서’는 사전예약 소식을 알리자마자 특유의 그래픽과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알려지면서 빠르게 사전예약 100만이라는 기록을 달성했다. 이로써 내달 16일 국내를 비롯해 일본과 미국, 홍콩/마카오/대만, 동남아시아 등 지역에서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이용자 모집에 더욱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사전예약 100만 명 모집에 성공함에 따라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고급 의상 ‘브리티시 캠퍼스 세트’를 비롯해 레이싱카 스킨 ‘네온 포커’, ‘장난꾸러기 고양이 헬멧’, 이 밖에 다양한 인게임 재화를 선물할 예정이다.

 

‘에이스 레이서’는 다양한 스킬을 사용하여 서로 경쟁하는 새로운 감각의 모바일 레이싱 게임이다. 치밀한 컨트롤과 속도감 있는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으며, 차량의 성능에만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벽을 뚫고 지나가는 플래시와 차량 변신 등 고유의 독특한 스킬을 사용하면서 상식에 얽매이지 않으면서 자유로운 주행의 매력에 푹 빠져들어 즐길 수 있다.

 

기존에 아케이드 게임을 즐긴 이용자라면 익숙할 법한 스킬 임팩트와 비주얼, 사운드로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그러나 화려한 화면에 비해 단순화된 조작감을 제공하여 레이싱 장르에 익숙하지 않더라도 피로감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라운드당 플레이 타임도 1분여 정도로 짧으므로 언제 어디서나 돌진, 드리프트, 가속 등으로 서킷을 장악하며 골을 향해 달려가는 재미와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전 세계 관광명소와 아름다운 경치를 배경으로 하는 서킷도 게임의 매력이다. 실사풍 그래픽의 LA, 상하이, 도쿄, 네바다, 캘리포니아 등 전 세계 어디라도 자유롭게 달리면서 나만의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다. 또한 25개 사 이상의 유명 자동차 업체가 제공하는 슈퍼카를 비롯해 게임 내 등장하는 오리지널 차종은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나만의 스타일을 뽐낼 수도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