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 클래시, ‘대격변’ 업데이트 진행

2023년 05월 03일 13시 35분 49초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이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스포츠 대전 게임 '홈런 클래시'의 대격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그 동안 실시간 대전 방식의 콘텐츠를 바탕으로 멀티 플레이 게임으로써 독보적인 재미를 선보여온 '홈런 클래시'는 대격변 업데이트를 통해 싱글 플레이가 가능한 신규 게임 모드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인 '어드벤처 모드'는 경쟁이 아닌 혼자 게임을 즐기고 싶은 유저들의 니즈를 통해 기획되었으며, 총 100개의 라운드로 구성되어 자신의 스펙과 피지컬의 한계를 시험하고자 하는 최상위 유저들의 도전욕구 또한 만족시켜 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대격변'이라는 말에 맞게 게임의 전체적인 UI가 변경된다. 챌린지, 배틀로얄, 토너먼트, 월드 시리즈가 아케이드 모드로 이동하고, 카드 관리에서 레전드 타자의 고유 스킬에 대한 설명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외에도 '홈런 클래시'를 처음 즐기는 이용자들을 위해 튜토리얼이 강화됐으며, 게임에 앞서 각 경기장 별 적정 파워와 디버프 스킬 등의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는 등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편의성 또한 대폭 향상되었다.

 

해긴 관계자는 "홈런 클래시는 게임의 제목처럼 실시간 대전 방식의 멀티 플레이 게임으로써는 독보적인 콘텐츠 분량을 자랑하지만 상대적으로 느긋하게 즐기고자 하는 일부 유저들에 대한 배려가 부족했던 것이 사실이다"라며, "이번 대격변 업데이트를 통해 혼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어드벤처 모드를 선보였다. 향후에도 싱글 콘텐츠를 지속 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니 홈런 클래시의 새로운 게임모드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