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2, 서버 경계 뛰어넘는 대규모 전쟁 ‘인터 공성전’ 도입

2023년 06월 28일 16시 17분 33초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MMORPG ‘히트2(HIT2)’에’ 인터 공성전’을 포함한 ‘EPISODE 1. 단 하나의 태양’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28일 밝혔다.

 

‘히트2’는 다른 서버와 영웅 등급 이상의 장비 아이템이나 스킬북 등을 사고 팔 수 있는 월드(서버군) 단위의 ‘인터 거래소’를 오픈하면서 ‘인터 공성전’을 함께 공개했다. 5개 서버 이용자들이 ‘공허의 성’ 주인 자리를 놓고 경쟁하는 ‘인터 공성전’은 서버별로 최대 2개 길드, 수성 길드까지 포함해 최대 11개 길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PvP(이용자간 대결) 콘텐츠다.

 

첫 ‘인터 공성전’은 7월 15일 시작해 격주 토요일 오후 8시에 열린다. 성 내부에 위치한 수호석을 파괴하려는 공성 측과 이를 방어하는 수성 측의 대결로, 마지막에 성을 점령하는데 성공하는 길드가 승리하는 방식이다. ‘인터 공성전’의 최종 승리 길드는 ‘인터 거래소’의 정산 수수료를 통해 누적된 재화를 보상으로 받게 되며, 이를 연합 길드와 분배해 수령할 수 있다.

 

캐릭터의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스킨 기능도 이번 업데이트로 도입하고, 7월 5일 첫 번째 스킨으로 여름을 맞아 수영복 스킨을 종족별로 1종씩 선보일 예정이다. 또 주간 단위로 미션을 수행하고 다양한 보상을 받는 ‘황금의 사명’ 시스템을 오픈하고,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공허의 기운’ 시스템에 신규 능력치를 구현했다. 한편 클래스간 밸런스를 조정하는 ‘클래스 리뉴얼’을 7월 5일 보주 및 둔기 클래스를 시작으로 순차 적용할 계획이다.

 

넥슨은 ‘히트2’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1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1천만 골드’를 지급하고 ‘흐릿한 장인의 혼’, ‘종합 만물 상자’ 등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을 매일 준다. 7월 1일부터 3일 동안은 게임 내 편지 아이템을 통해 여름 맞이 선물이 담긴 쿠폰 번호의 힌트를 제공하는 ‘어느 여름의 수수께끼 편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게임 내 필드와 주요 던전에서 등장하는 ‘썸머 캐트시’ 몬스터를 처치하고 이벤트 코인을 모으면 최대 ‘계시자의 영웅 클래스 선택권’으로 교환 가능한 ‘캐트시의 여름 휴가’, 계시의 탑 등 던전을 플레이하고 얻은 ‘붉은 불꽃의 장비 선택 상자’를 활용해 기간제 능력치 상향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태양을 담은 붉은 불꽃의 무구 수집’ 등 풍성한 규모의 이벤트를 운영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