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파이널스, 스팀 최고 동시접속자 약 13만 명 기록

2023년 10월 27일 17시 54분 55초

넥슨의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규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THE FINALS®)’가 크로스플랫폼 오픈 베타 테스트 하루만에 스팀(PC) 최고 동시접속자 128,203명을 기록하고, 최다 플레이 게임 5위에 등극했다.

 

테스터들은 지난 2차 테스트에서 얻은 피드백을 반영해 게임 성능, 움직임 등을 한층 개선한 점과 파괴적이고 다변하는 전장을 원활하게 경험할 수 있는 최적화 수준에 대해 호평을 하고 있다.

 

또 이번 테스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맵 ‘Skyway Stadium’과 네 팀이 ‘코인’을 빠르게 모아야 하는 신규 모드 ‘뱅크 잇’의 인기가 높은 상황이다.

 

참고로 이번 테스트는 10월 26일부터 11월 5일까지 별도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PC(Steam), PlayStation 5, XBOX 시리즈 X|S 간 크로스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PC 플랫폼에서도 게임패드를 이용해 플레이할 수 있다.

 

2차 테스트 피드백을 바탕으로 개선된 게임성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기존 ‘모나코’, ‘서울’ 맵이 합쳐져 새롭게 제작된 맵 ‘Skyway Stadium’을 만나볼 수 있고, 네 팀이 ‘코인’을 모아 ’은행’에 넣어 가장 많이 모은 팀이 승리하는 신규 모드 ‘뱅크 잇(Bank-It)’ 도 플레이할 수 있다.

 

24명이 여덟 팀으로 나뉘어 금고에 현금상자를 넣는 ‘토너먼트’ 모드, 48명이 네 라운드에 걸쳐 진행하는 ‘랭크 토너먼트’ 모드, 9명이 부담 없이 즐기는 ‘퀵 캐쉬’ 모드도 제공한다. ‘랭크 토너먼트’를 통해 획득한 티어에 따라 정식 론칭 시 영구 보상을 지급하며, ‘다이아몬드’ 티어 등극 시 ‘전설 다이아 무기 스킨’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체형이 다른 캐릭터 3종, 무기 20종, 가젯 26종, 특수능력 9종을 플레이할 수 있고, 게임 성능, 캐릭터 움직임 등 한층 개선된 게임성을 경험할 수 있다. 또, 이용자에게 오픈 베타 테스트 기념 ‘배틀패스’를 제공하며, 레벨을 올리면 정식 출시 시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16개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