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인존 버즈’, PC와 PS에 최적화됐다

소니코리아 이어폰 신제품
2023년 11월 27일 00시 40분 58초

소니코리아는 게이밍 전용 기어 브랜드 ‘인존(INZONE)’의 이어폰과 헤드셋 신제품을 선보였다.

 

인존은 PC 및 플레이스테이션(PS)에 완벽한 호환을 하기 위하 만들어진 브랜드이며, 게임샷은 인존 제품군 중 이어폰인 인존 버즈(INZONE Buds)를 사용해봤다.

 

인존 버즈 제품박스를 열어보면 이어폰과 동글이 동봉된 충전케이스와 C타입 USB 케이블, 매뉴얼, 이어버드 팁, 데코용 스티커가 있고, 이어폰은 약 6.5g, 충전케이스는 약 50g 무게로 이뤄졌다.

 

인존 버즈는 소니 5세대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5와 동일한 고성능 드라이버 유닛인 다이나믹 드라이버 X를 탑재해 저음부터 고음까지 폭넓은 사운드 표현력을 자랑한다. 다이나믹 드라이버X는 돔과 엣지의 재질을 분리한 구조로 진동을 줄여 왜곡을 최소화한 고음질을 구현한다. 

 

인존 버즈는 PC의 팬 소음, 에어컨 소리, 공사 소리 등 소음을 제거해 완벽한 몰입을 선사하는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갖췄으며, 게임 플레이 도중에 주변 소리를 들어야 할 때는 버튼 조작으로 간편하게 노이즈 캔슬링 모드에서 주변 사운드 모드로 전환이 가능하다.

 

동봉된 무선 동글은 PC와 PS 외에도 모바일 및 타 콘솔 기기도 호환한다. 또 배터리 효율을 최적화한 신형 프로세서를 탑재해 최대 12시간 연속 사용 가능하며, 전용 케이스로 1회 충전 시 최대 24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인존 버즈의 가격은 259,000원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