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024 라이온하트 부스, 관람객으로 인산인해

2024년 11월 16일 14시 52분 10초

‘지스타 2024’의 첫 주말을 맞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의 부스가 관람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지스타 2024’ 3일차이자 첫 주말인 16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부스에 수많은 관람객이 모이면서 ‘발할라 서바이벌’의 시연은 대기 시간 120분 이상 소요되며, ‘프로젝트 C’, ‘프로젝트 S’, ‘프로젝트 Q’ 체험관도 120분 이상의 대기열이 생기고 있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이번 지스타에서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장르 신작 ‘발할라 서바이벌’의 시연 기기를 총 60여 대를 준비해 시원시원한 스킬 액션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콘솔ᆞPC 플랫폼 루트 슈터 신작 ‘프로젝트 S’와 AAA급 PCᆞ모바일 플랫폼 MMORPG 신작 ‘프로젝트 Q’는 버티컬 LED와 홀로그램, 미디어아트로 구현된 체험관을 구성해 관람객을 맞고 있다.

 

한편, 지난 2일차에는 인기 인플루언서 '감스트'가 무대를 찾아 관람객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즐겼으며, 주말 간 상덕, 포포이, 짬타수아, 머독, 와나나, 김은별 등 인기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소통 무대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