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 모바일, 오는 14일 서비스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2025년 01월 07일 14시 24분 37초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오는 14일(화) 게임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1월 9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창세기전 모바일’은 1990년대 국산 PC 패키지게임 명작 타이틀 ‘창세기전2’ 스토리를 기반으로, 세련된 캐릭터 디자인과 화려한 공격 이펙트 등을 통해 원작 팬들의 향수를 자극함은 물론 SRPG 장르 팬 층을 중심으로 꾸준한 서비스를 전개 중이다.

 

이에 라인게임즈는 오는 14일 서비스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창세기전2’ 세계관 최강자인 ‘흑태자’와 그의 전용 무기 ‘아수라’를 추가하고, 새로운 성장 시스템 ‘아우터 원’과 ‘이너 브레이크’를 선보이는 등의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메인 스토리와 함께 중심 콘텐츠의 한 축을 이루게 될 신규 콘텐츠 ‘코스모스 사가’를 공개해  팬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며, 서비스 1주년에 걸맞는 풍성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도 다양하게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창세기전 모바일’은 올해부터 대만과 홍콩, 마카오 등 중화권 시장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을 전개할 계획이다. 라인게임즈는 이를 위해 지난해 VNG(VNGGAMES)와 ‘창세기전 모바일’ 현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본격적인 서비스에 앞서 오늘(7일)부터 대만 CBT(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시작했다.

 

개발사 미어캣게임즈 남기룡 대표는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함께 이용자 모두가 만족하실 수 있는 혜택도 준비 했으니 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완성도 높은 스토리를 통해 ‘창세기전 모바일’ 이용자 분들께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 드릴 것을 약속 드린다”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