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신규 '댄서 등급' 업데이트

2025년 10월 16일 09시 23분 30초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PC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자체 서비스 10주년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신규 댄서 등급 '노블레스'를 2025년 10월16일 정기점검 이후 선보인다.

 

오디션에 따르면 이번 노블레스 등급 신설은 만렙(200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에게 새로운 성장의 재미를 제공하기 위한 업데이트다. 노블레스로 전환하면 레벨이 1로 초기화되며, 노블레스 전용 혜택을 받으면서 200레벨까지 다시 육성할 수 있다. 

 

기존에 200레벨 100% 경험치를 달성한 유저는 즉시 노블레스 1등급으로 전환 가능하다. 노늘레스 유저는 닉네임에 등급 칭호가 자동 생성돼 다른 유저들과 구분되며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분위기의 전용 옷장과 매일 대량의 추가 경험치를 받을 수 있는 전용 마크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레벨을 올릴수록 노블레스 등급도 최대 10등급까지 상승하며 보상으로 총 3억4000만덴 상당의 노블레스 덴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노블레스 등급이 오를수록 전용 옷장의 퀄리티가 향상되고 마크의 추가 경험치 획득량도 증가한다. 

 

이와 함께 특정 레벨 구간 별로 설정된 라이선스 달성 보상도 다시 받을 수 있다. 유저들은 라이선스 미션을 직접 플레이하거나, '건너뛰기 아이템'을 사용해 보상을 빠르게 수령할 수 있다.

 

오디션은 신규 노블레스 등급 업데이트를 기념해 2025년 10월16일 정기점검 후부터 10월23일 23시59분까지 '노블레스 버닝 타임' 이벤트 서버를 운영한다. 이 기간 동안 이벤트 서버에서 게임 플레이 시 경험치·덴·커플포인트 획득량이 2배로 증가한다.

 

게임 및 이벤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한빛온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https://audition.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디션 관계자는 "오랜 기간 게임을 사랑해주신 유저분들께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블레스 등급을 신설했다"며 "만렙을 넘은 랭커 댄서로서 진정한 가치와 실력을 증명할 수 있는 새로운 노블레스의 여정에 도전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에 맞춰 키보드 입력 또는 리듬볼을 활용해 화려한 댄스를 선보이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으로 2004년 첫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2015년 10월 한빛소프트 자체 서비스로 전환했다. 이 게임은 최신 K-POP뿐 아니라 자체 제작 오리지널 음원도 수록하고 있으며,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 꾸미기가 가능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