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판타지14, ‘카페 크리스타리움’ 11월 28일 정식 오픈

2025년 11월 18일 14시 12분 55초

액토즈소프트(052790, 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의 테마 카페인 ‘카페 크리스타리움’을 오는 11월 28일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난 15일 ‘파이널판타지14’ 한국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방한한 요시다 나오키 P/D와 시니어 스토리 디자이너 오다 반리와 함께 진행된 특별 방송 ‘요시다 P/D의 산책 with 오다 반리’에서 ‘카페 크리스타리움’의 정식 오픈 일정을 최초로 공개해 한국 모험가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카페 크리스타리움’은 ‘파이널판타지14’ 확장팩 ‘칠흑의 반역자’를 주요 테마로 마련한 체험형 공간으로, ‘파이널판타지14’의 폭넓은 세계관을 오프라인 공간에서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으며, 카페를 방문하는 모험가들에게 보다 높은 몰입도와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모험가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인 ‘카페 크리스타리움’에서는 ‘자이언트 비버 돈까스’, ‘라케티카 초코나무 대삼림 라떼’, ‘또륵이 크림소다’ 등 ‘파이널판타지14’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담아낸 다양한 메뉴와 함께, 확장팩 ‘칠흑의 반역자’의 이야기가 담긴 굿즈도 매장 이용객에 한하여 구매할 수 있다.

 

전 좌석 예약제로 상시 운영하는 ‘카페 크리스타리움’의 사전예약은 오는 11월 25일 12시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2025년 12월까지 선 예약이 가능하다. 이후 추가 사전예약 일정은 ‘카페 크리스타리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최정해 프로듀서는 “’파이널판타지14’ 한국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하여 모험가분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글로벌 서버와의 패치 동기화 소식과 함께 ‘카페 크리스타리움’의 정식 오픈 소식을 전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며 “10년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좋은 서비스로 한국 모험가분들과 함께 할 것을 약속드리며, '카페 크리스타리움'에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