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 10년 후 세계관

테일즈런너RPG, 달라진 장르만큼 다른 재미

블로믹스는 라온엔터테인먼트와 공동 퍼블리싱하는 출시 예정 신작 모바일게임 '테일즈런너RPG'의 개발자 인터뷰를 진행했다.

마피아 게임과 잘 어울리는 IP

심리전이 즐거운 신작, 'DEATH NOTE 킬러 위딘'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PS5, PS4, PC 스팀용 온라인 소셜 추리 게임 'DEATH NOTE 킬러 위딘'을 지난 5일과 6일 각각 정식 출시했다.

코로나, 전쟁, 화재... 이보다 험난할까

스토커2, '고난' 이겨내고 7년 만에 출시

우크라이나의 개발사 GSC 게임월드의 신작 '스토커 2 : 초르노빌의 심장부'이 드디어 출시됐다.

일주일 앞으로 온 제22대 총선...거대 양당의 게임 공약은 ON

오는 4월 10일 실시되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양대정당 사이 '게임'에 대한 시각차가 드러나고 있다.

김은태 / 2024-04-03

예약구매 1위 기록한 '스텔라 블레이드', 또 K-소울이라고? CO

시프트업의 플레이스테이션 독점 출시예정 신작 '스텔라 블레이드'가 해외를 중심으로 국내외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조건희 / 2024-04-03

오일머니, e스포츠에도 역대급 투자 중 ESPORTS

오일머니가 e스포츠 시장에도 휘몰아치고 있다. 사우디아라비아는 초대형 e스포츠 지구를 조성하고 있고, 'e스포츠 월드컵'을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김은태 / 2024-04-02

디플러스 기아 플레이오프 2라운드 진출 ESPORTS

역시나 디플러스 기아가 더 강했다. 30일 진행된 디플러스 기아와 kt롤스터의 플레이오프 1라운드 경기에서 디플러스 기아가 풀 세트 접전 끝에 kt롤스터에게 승리하며 플레이오프 2라운드 티켓을 거머쥐었다.

김은태 / 2024-04-02

CEO 역대급으로 갈아치운 게임업계, 효과는? ON

국내 게임업계가 이례적으로 신임 대표를 선임하고 있다. 엔씨소프트, 넥슨, 넷마블은 물론 컴투스, 카카오게임즈, 펄어비스, 라인게임즈, 넵튠, 선데이토즈 등 기업의 규모와 상관없이 전반적이다.

김은태 / 2024-04-01

백중세, kt롤스터 VS 디플러스 기아 ESPORTS

한화생명e스포츠와 광동 프릭스의 경기는 예상대로 한화생명e스포츠의 대승으로 끝났다. 금일은 kt롤스터와 디플러스 기아의 플레이오프 2경기가 진행된다.

김은태 / 2024-03-31

24 스프링 시즌 플레이오프 개막 ESPORTS

금일부터 24 스프링 시즌 플레이오프 1라운드가 시작된다. 이번 플레이오프는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되며, 1라운드에 한해 패배한 팀이 즉시 탈락하는 방식 역시 동일하다.

김은태 / 2024-03-30

게임업계, AI 적극 활용 나선다 ON

게임업계에 AI 활용도가 높아질 전망이다.

김은태 / 2024-03-29

넥슨 30주년...'바람의 나라'로 시작된 기록들 ON

세계 최초 2D 횡스크롤 방식의 온라인 RPG ‘메이플스토리’, 전 세계 8억 5,000만 이용자가 즐긴 ‘던전앤파이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던 국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등 수많은 게임으로 유년시절 추억...

조건희 / 2024-03-29

LCK 스프링 플레이오프 D-1 ESPORTS

스프링 시즌 플레이오프도 이제 단 하루만이 남았다. 2라운드가 종료되며 각 팀의 전력들도 이제 어느 정도 파악이 된 상태이고, 그러한 만큼이나 팀 별 우승 가능성도 충분히 드러나고 있다.

김은태 / 2024-03-29

블리자드 전성기 이끈 개발자들의 신작이 몰려온다 ON

90년대 후반에서 2000년대 초반, 블리자드의 전성기를 이끌다 떠난 개발자들이 신작을 선보이고 있다.

김은태 / 2024-03-28

던전앤파이터, 재미의 깊이 더하는 알찬 업데이트로 '주목' ON

지난해 신규 대륙 ‘선계(仙界)’를 업데이트하며 재미의 확장을 꾀한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가 올해는 재미의 깊이를 더하는 알찬 콘텐츠로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PC방 통계 서비스 ‘더 ...

조건희 / 2024-03-27

게임샷 창간 24주년 기념 축전 및 축사 메시지③ ON

25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국내 게임 산업은 눈부신 발전을 거듭해 이제는 20조 원에 이르는 시장이 되었습니다.

게임샷 / 2024-03-27

게임샷 창간 24주년 기념 축전 및 축사 메시지② ON

25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국내 게임 산업은 눈부신 발전을 거듭해 이제는 20조 원에 이르는 시장이 되었습니다.

게임샷 / 2024-03-27

게임샷 창간 24주년 기념 축전 및 축사 메시지① ON

25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국내 게임 산업은 눈부신 발전을 거듭해 이제는 20조 원에 이르는 시장이 되었습니다.

게임샷 / 2024-03-27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