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 ‘bbq 올리버스’에 써프라이즈 게이밍PC 장비 증정

2017년 12월 20일 15시 11분 44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 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 가 LoL 프로팀bbq 올리버스를 응원하기 위해 지난 19일(화) 게임 대회장과 동일한 스펙의 PC 와 모니터 장비를 각각 12대 지원했다. 

 

이번 장비 지원은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이어진 일본 쿠슈 온천여행에서 숙소 내 훈련 장비에 대한 아쉬움을 느끼는 선수들의 의견을 듣고 BBQ에서 비밀리에 써프라이즈로 진행했다. 여행을 마치고 숙소로 돌아온 선수들은 PC와 모니터가 전격 교체된 모습을 보고 깜짝 놀라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BBQ 마케팅팀 관계자는 “BBQ는 지난 일본 여행에서 bbq 올리버스 팀의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숙소에서 게임 장비 사양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하는 선수들의 의견을 듣고 선수들에게 깜짝 선물로 전문 게이밍 장비를 전격 지원하게 되었으며, 모니터는 대회장과 동일한 사양으로, PC는 최신 사양으로 준비했다” 며 “비비큐는 앞으로도bbq 올리버스 선수진들의 복지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고 밝혔다.

 

bbq 올리버스 주장 김재희는 “BBQ에서 일본 온천여행을 지원해 준 것에서 이어 최고급 게임 장비까지 지원해 주어 선수들의 사기가 최고조로 올라있다” 며 “BBQ에서 선물해준 장비로 스크림(연습경기) 하여 2018년 좋은 성적을 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BBQ는 지난 1월 bbq올리버스와의 공식 후원을 체결했으며, 이번 일본 온천 여행 지원을 비롯해 한약 지원, 격려금 지원, 서포터즈 등 다양한 지원을 진행하고 있다. bbq 올리버스는 이번 오프시즌에 ‘이그나’ 이동근과 ‘트릭’ 김강윤을 영입해 선수단을 탄탄히 했으며, 신혁 코치를 영입해 코치진 까지 강화해 주목을 받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