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수르의 아틀리에, 한글화 출시 결정 및 로고 공개

2017년 12월 27일 14시 42분 28초

㈜디지털터치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연금술 재생 RPG 「아틀리에」 시리즈의 최신작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한글판을 PlayStation®4와 Nintendo Switch™로 2018년 초 발매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틀리에』 20주년 기념 작품인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신비한 그림의 연금술사~』는 두 사람의 주인공이 활약하는 『아틀리에』 시리즈 19번째 작품이다. 『소피의 아틀리에』나 『피리스의 아틀리에』를 이은 “신비한” 시리즈의 최신작인 이번 테마는 “그림”이다.

 

본 작품은 쌍둥이 자매 「리디」와 「수르」가 신비한 그림의 세계를 모험하며 나라 제일의 아틀리에를 목표로 하는 이야기이다. 조합에 큰 변화를 일으키는 「활성화 아이템」이나, 2인 1조로 팀을 짜서 싸우는 「콤비네이션 배틀」, 배틀 중에 즉석에서 조합한 전투용 아이템을 사용하는 「배틀 믹스」 등, 「신비한」 시리즈의 집대성에 걸맞은 다양한 새로운 요소가 등장한다. 쌍둥이 자매가 그려내는 「일상」과 판타지 풍의 신비한 그림 세계를 모험하는 「기대감」을 느낄 수 있다.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한글판은 PlayStation®4, Nintendo Switch™로 2018년 초 발매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미정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