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 1월 3일 예약 판매 시작

2018년 01월 02일 13시 57분 08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아이디어 팩토리(대표 사토 요시테루)와 협력하여 1월 9일 발매 예정인 PlayStation®Vita 전용 여성향 어드벤처 게임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의 예약판매에 관한 정보를 공개했다.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는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환상적인 서스펜스 스토리가 특징인 여성향 어드벤처 게임이다. 주인공 소녀는 괴물이 배회하는 기이한 저택에서 기억을 잃은 채 깨어난다. 그러다 같은 처지에 놓인 남자들을 만나게 되고 저택에서 탈출하기 위해 일행과 함께 괴물이 가진 ‘만화경 조각’을 모으게 된다. 캐릭터들은 모두 어떤 사건과 연관된 과거를 갖고 있으며, 게임이 진행될수록 과거에 일어난 일에 대한 실마리를 찾게 된다. 

 


 

게임의 진행 방식은 주축이 되는 하나의 이야기가 여러 갈래로 나뉘는 형태이다.  기존 여성향 게임의 경우 캐릭터 별로 시나리오 루트가 정해져 있어서 비슷한 스토리를 여러 개 플레이하는 느낌이었지만,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는 메인 시나리오가 여러 개로 분기 되면서 이야기 중간에 공략 캐릭터 엔딩이 들어간다. 캐릭터 별 연애 엔딩을 비롯해 기타 여러가지 엔딩이 숨어 있어 더욱 농밀한 스토리를 체감할 수 있다. 

 

플로 차트 시스템은 스토리 진행을 더욱 용이하게 만들어준다. 플레이어는 플로 차트에서 이야기의 진행 상황과 분기점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시나리오로 바로 이동할 수도 있다. ‘검은 나비 사냥’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서브 시나리오를 개방하면 더 깊은 이야기가 펼쳐진다.

 

예약 판매는 1월 3일(수) 오후 3시부터 진행하며, 한정판에는 BGM 셀렉션 CD와 공식 비쥬얼 아트북(약 152쪽)이 포함되어 있다. 제품의 희망 소비자가격은 일반판 44,800원, 한정판 59,800원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