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터치, MAGES. 인기 타이틀 2종 한글화 결정

2018년 01월 12일 14시 35분 43초

㈜디지털터치는 MAGES.의 인기 타이틀 2종 『세상의 끝에서 사랑을 노래하는 소녀 YU-NO』와 『Chaos Child 러브 CHUCHU!!』의 PlayStation®4판 한글화 발매를 결정하였다. 

 

첫 번째로, 수많은 명작 어드벤쳐 게임을 세계에 내놓은 고·칸노 히로유키 씨의 대표작의 하나인 『세상의 끝에서 사랑을 노래하는 소녀 YU-NO』는 1996년에 발매되었던 SF 어드벤쳐 게임으로 PlayStation®4판으로 새롭게 리메이크되었다. 『YU-NO』는 무수하게 존재한다고 일컬어지는 병렬 세계를 떠도는 숨겨진 수수께끼를 풀어 가는 내용으로, 복잡하고 난해하게 분기된 병렬 세계를 맵으로 만들어 시각적으로 알기 쉽게 지원하는 시스템 “A.D.M.S(아담스, 오토 분기 맵핑 시스템)의 채용이 특징이다. 이로 인하여 자유로운 스토리 진행이 가능하며, 보옥의 사용으로 보다 효율적으로 스토리를 풀어나가는 것이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BGM 모드에서는 BGM을 리메이크판과 오리지널판으로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등 원작을 그리워하는 팬을 위한 서비스도 탑재되어 있다. 

 

 

두 번째로 『Chaos Child 러브 CHUCHU!!』는 지난 해에 정식 발매된 『Chaos Child』의 어나더 스토리로, 같은 시기의 시부야 거리에서 일어나는 연애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전작에서는 시부야에서 발생하는 살인사건을 망상 구현화라는 이능력을 지닌 주인공이 맞서는 사이코 서스펜스가 전개되지만, 본 작품에서는 그 전개가 180도 변화하여 연애가 서투른 주인공의 망상이 폭주하며 일어나는 소동을 때로는 우스꽝스럽게, 때로는 진지하게 그리고 있다. 주인공 「미야시로 타쿠루」가 「망상을 현실로 만든다」라는 능력으로 미녀들에게 둘러싸인 환경을 어떻게 헤쳐 나갈지가 포인트이다. 전작에 이어서 망상이 폭주하는 「망상 트리거」, 발생한 사건을 정리하는 「맵핑 트리거」가 탑재되어 있다.

 

한글판 『세상의 끝에서 사랑을 노래하는 소녀 YU-NO』와 『Chaos Child 러브 CHUCHU!!』 PlayStation®4판은 2018년 내 발매 예정이며 심의등급은 미정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