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의 ‘뱅드림’, 국내 론칭 앞두고 유저 행사로 세몰이

뱅드림 & 카카오게임즈 깜짝 프로모션
2018년 01월 13일 17시 37분 33초

카카오게임즈가 국내 출시를 준비 중인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가 론칭을 앞두고 유저 관련 행사를 개최했다.

 

아뮤즈코리아와 카카오게임즈는 서울 신촌에 위치한 메가박스에서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 카카오게임즈 깜짝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가루파 라이브(GARUPA LIVE)’를 상영하는 자리이다.

 

가루파 라이브는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속 캐릭터를 연기한 성우들이 직접 공연을 펼치는 행사로, 한국 유저는 4만 원의 입장료를 내고 대형 스크린에서 가루파 라이브의 생동감 있는 현장을 체험하게 된다.

 

 

 

아울러 카카오게임즈는 현장에 참석한 팬들을 위해 주요 캐릭터 카스미를 연기한 아이미 성우의 깜짝 인터뷰 영상이 담긴 QR코드가 적인 생수병 제공과 별도의 포토존을 마련했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러브라이브'처럼 미디어믹스를 염두하고 시작한 '뱅드림' 프로젝트 세계관을 전개한 리듬&어드벤처 게임으로, 크레프트에그와 부시로드가 공동으로 제작했다. 또 이 게임은 먼저 출시한 일본에서 정교한 라이브 2D 기능과 3만 종 이상의 음성 지원으로 25명의 미소녀 캐릭터를 생동감으로 선사하는 것을 물론, 게임 전용 오리지널 곡부터 유명 밴드 커버까지 완성도 높은 음원과 방대한 스토리 등으로 유저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원작이 선사하는 고유의 게임성과 재미를 온전히 이용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콘텐츠와 인터페이스 변경을 최소화해 국내 유저에게 높은 만족감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의 국내 서비스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 게임은 곧 유저분들을 만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모바일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올해 상반기 중 출시될 예정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