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열강M-로열블러드' 신예 강세

게임샷 선정, 1월 3주 애플-구글 Top10
2018년 01월 16일 21시 00분 51초

게임샷이 선정한 1월 3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작 '열혈강호M'과 '로열블러드' 등 신작이 상승세를 보인 한 주였다.

 

 

 

■ 신작 횡스크롤 액션 RPG 열혈강호M, 그랜드 론칭

 

넥슨은 액트파이브가 개발한 신작 횡스크롤 액션 RPG 열혈강호M을 출시했다.

 

열혈강호M은 대한민국 최고 만화 IP(지식 재산권) '열혈강호'의 스토리와 캐릭터를 그대로 재현해낸 횡스크롤 액션 RPG로, 한비광, 담화린 등 원작 주인공을 스토리 흐름에 따라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다. 풀(FULL) 컬러 웹툰 방식으로 재창조된 스토리 툰을 통해 원작의 감성을 그대로 전달하면서도 등장 인물들의 다양한 외전 스토리를 통해 색다른 재미까지 제공한다.

 

또한,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버튼 조합형 연계기 시스템과 스와이프(Swipe) 형식의 보다 직관적이고 빠른 초식 시스템 등 짜릿한 손맛과 콘트롤의 매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넥슨은 열혈강호M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로열블러드, 입소문 타고 초반 상승세

 

게임빌의 자체 개발 신작 MMORPG 로열블러드가 인기 상승세를 타고 있다.

 

로열블러드는 출시 후 첫 주말 많은 유저들이 몰리며 흥행 전망을 밝히고 있다. 특히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는 30위권에서 현재 10위로 껑충 뛰어올랐으며, 애플앱스토어 아이폰과 아이패드 매출 역시 상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공식 카페 가입자 수도 11만 명을 돌파했다.


실제로 어느 정도 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은 하루 두 번 펼쳐지는 '대규모 100:100 RvR'에 관심을 집중하며 호평하고 있다. 또 게임 내 길드 모집글도 쇄도하면서 활성화되고 있으며, 유저들의 입소문을 통해 인기가 가파르게 확산되고 있다.

 

게임빌은 이 게임이 초반부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유저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면서 안정적인 서비스에 집중하고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