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의 별 바르니르, 티저 영상과 신규정보

2018년 11월 09일 14시 12분 49초

CFK는, 오늘 (11월 9일, 금) 일본 컴파일하트의 PlayStationr®4 전용 완전 신작 롤플레잉 게임 「용의 별 바르니르」의 신규 히로인과 배틀 시스템을 소개한다. 

 

 「용의 별 바르니르」는 마녀, 거대용, 다크 판타지라는 세 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개발 중인 완전 신작 롤플레잉 게임으로서 츠나코, 마나미츠, 나나메다 케이, 히라노 카츠유키 등의 컴파일하트를 대표하는 주력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총출동해 미려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선보인다.

 

「용의 별 바르니르」 에 등장하는 마녀들은 「용을 먹는다」는 행위를 통해 그 힘을 빼앗을 수 있다. 평범한 적으로 등장하는 용은 물론, 보스 수준의 용에게도 힘을 빼앗아 다양한 스킬을 사용해 캐릭터를 자유롭게 성장시킬 수 있다고 한다.

 

오늘은 지난 공개한 주인공 마녀들에 이어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하는 “파르”를 소개한다 마녀의 둥지에서 살고 있는, 아직은 어린 동생 마녀이다. 일러스트레이터 마나미츠에 의해 탄생한 이 캐릭터는 동생이라는 타이틀에 걸 맞는 외모와 성격을 가지고 있다.

 

언니가 되고 싶은 동생 마녀 파르

CV : 아카사키 치나미

일러스트 : 마나미츠

마녀의 둥지에서 생활하고 있는 동생들 중에 가장 연장자인 소녀. 책임감이 강하여 도전정신이 왕성하고, 하루라도 빨리 듬직한 마녀가 되고 싶어 하는 것 같다. 감정의 기복이 심하고, 한번 기분이 다운되면 달래주는데 손이 많이 간다. 제피에게는 항상 퉁명스럽게 대하며, 자신의 감정에 솔직하지 못한 모양이다.

 


 

● 바넬리아의 세력들


본 작에선 앞서 소개한 “마녀” 일족 이외에도 다른 여러 세력이 존재하며, 각자의 목적을 가지고 움직이고 있다. 마녀사냥이 주목적인 봉황청 직속 정예부대 “진홍기사단”과 용 사냥이 목적인 “에빌 레이븐“, 그들은 어떤 목적을 가지고 행동하는 것인지, 각 세력들을 대표하는 캐릭터들에 대해서도 소개한다.

 

비정한 마녀사냥꾼 루비아이

CV: 에구치 이쿠미

일러스트 : 나나메다 케이

여자 도룡사이면서, 에빌 레이븐의 리더. 용의 마력을 이용해 만든 “마도기”를 사용한다. 강력한 화염이 주무기. 이름의 루비아이는 오른쪽 눈으로부터 온 것이며, 본명은 알려지지 않았다.

 


 

진홍의 광녀 코벨리아

CV: 사사모토 나츠에

일러스트 : 히라노 카츠유키

순수한 무인으로, 봉황에 충성을 맹새한 진혼기사단의 여단장.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결단을 하달하는 이유로, 부하들에게 그녀는 공포의 대상이다. 마녀를 괴롭히는 것이 그녀에겐 최고의 쾌락이다.

 



● 전투 시스템


 - 3개의 층을 자유롭게 이동하여 싸우자.

본 작의 전투는 “중층”을 시작으로 “상층”과 “하층”이 존재, 총 3개의 층을 자유롭게 넘나들면서 전투가 진행되며, 플레이어 캐릭터와 적의 턴이 숨가쁘게 돌아간다. 화면 우측 상단에 각자의 “행동 순서”가 표시되고, 층마다 라인으로 분리되어 있어, 순서와 함께 피아의 현재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 누가 행동 가능한지 생각하며 전투에 임해야 할 것 이다.

 


※ 위 스크린 샷은 개발 중의 화면으로, 한글화 되어 발매 될 예정입니다.

 

 - “포식 스킬”로 용을 포식하여, 그 힘을 뺏자.

“포식 스킬”을 사용하여, 용을 포식하면, 그 용의 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 “인자핵”을 입수해 파워 업 할 수 있다. 포식 스킬에는 성공률이 존재하여, 적을 공격하면 쌓이는 “공포도”가 높아질 수록, 적을 포식하기 쉬워 진다. 공포도는 크리티컬이나 약점 공격으로 점점 높아지지만, 포식에 실패하면 공포도는 제로로 리셋된다.

 


※ 위 스크린 샷은 개발 중의 화면으로, 한글화 되어 발매 될 예정입니다.

 

「용의 별 바르니르」는 현재 한글 로컬라이즈 중으로 게임에 관한 정보와 한글화 상황은 계속해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 외에 기타 정보는 CFK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