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크드 포 데스, 2월 20일 예약 판매 개시

2019년 02월 20일 14시 43분 11초

‘INTI CREATES(이하, 인티 크리에이츠)’는 대원 미디어와 협력하여 발매하는 최신작 ‘Dragon Marked For Death(이하, 드래곤 마크드 포 데스)’를 2월 19일부터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드래곤 마크드 포 데스’는 독특한 세계관과 미려한 2D그래픽의 다크 판타지 액션 RPG다. 플레이어는 일족의 무녀인 ‘아미카’를 구출하기 위해 ‘황녀’, ‘전사’, ‘닌자’, ‘마녀’를 성장시켜 복수의 여정을 떠나는 이야기를 즐길 수 있으며, 마을 사람들이 의뢰한 다양한 퀘스트를 해결하는 것은 물론, 최대 4명까지 함께 멀티 플레이도 즐길 수 있다. (한국의 닌텐도 어카운트를 이용한 Nintendo Switch Online 서비스의 개시 시기는 미정)​

 

 


 

2월 20일부터 시작되는 예약 판매의 특전으로는 한국 유저만을 위해서 새롭게 디자인한 A4 클리어 파일이 제공 되며, 초회 생산 특전으로 ‘뇌정의 무기’ 다운로드 코드가 제공된다.

 

또한, 일반판 외에도 공식 일러스트, 캐릭터, 보스, NPC의 설정 원화가 담긴 풀 컬러 설정자료집과 70곡 이상의 BGM이 수록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으로 구성된 한정판도 소량 발매된다.

 

Nintendo Switch™전용 소프트웨어 ‘드래곤 마크드 포 데스’는 3월 7일에 발매되며, 일반판은 희망소비자가격 49,800원으로, 한정판은 89,800원으로 발매된다. 한정판에는 설정자료집과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2CD)이 동봉되어 있으며, 게임 본 편을 제외한 모든 동봉물은 일본어로 되어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