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인기 순위… '로스트아크-WoW' 새로운 행보로 시장 공략

11월 2주 온라인게임 Top 10
2019년 11월 04일 22시 07분 19초

11월 2주 온라인게임 순위(게임트릭스 기준)는 새로운 행보에 대해 언급한 '로스트아크'와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이하 WoW)'가 주목됐다.

 

 

 

■ 로스트아크 인비테이셔널 개최 예고

 

스마일게이트 RPG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 로스트아크가 e스포츠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대회 '로스트아크 인비테이셔널'의 안내 페이지를 오픈하고 오는 11월 9일 진행 예정인 대회의 개최를 알렸다.

 

로스트아크의 공식 e스포츠 대회인 이번 인비테이셔널은 PVP 콘텐츠의 최상위 랭커 및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펼쳐지는 이벤트 매치로 로스트아크와 e스포츠를 사랑하는 모든 팬 여러분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회는 오는 11월 9일 오후 2시부터 서울시 상암동에 위치한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되며 현장 관람 외에도 OGN 공식 유투브 채널과 트위치 채널,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생방송으로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e스포츠 팬들에게는 익숙한 정소림 캐스터와 오성균 해설이 진행을 맡아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경기는 인플루언서 PVP 대전과 랭커 초대전 2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따효니, 로복, 김반희 등 평소 로스트아크 방송 콘텐츠로 활동해 온 인기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참가하는 것은 물론 경쟁전 시즌 1에서 최상위 순위에 오른 실력자들의 치열한 승부를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대회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현장을 찾은 모든 관람객에게 귀여운 모코코 씨앗 키링을 증정하고 현장 추첨을 통해 로스트아크 주변기기 패키지와 장패드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또한, 방송을 통해 경기를 시청하는 팬들은 화면에 깜짝 등장하는 대회 로고를 캡쳐해 OGN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로스트아크 로고가 각인 된 헤드셋도 받을 수 있다.

 

 

 

■ WoW 신규 확장팩 어둠땅 공개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MMORPG WoW의 최신 확장팩 어둠땅을 공개했다.

 

새로운 확장팩에서 아제로스의 영웅들은 실바나스의 행동이 초래한 사태를 해결하면서 사후 세계의 경이와 공포를 맞닥뜨려야 한다.

 

어둠땅에서는 다섯 개의 새로운 지역과 특정 속성 및 보너스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영혼결속', 레벨 상한이 60까지 상승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이뤄질 예정이다.

 

한편, 어둠땅은 Battl.e.net샵에서 플레이어의 선호도에 따라 두 가지 옵션 중 선택해 사전 구매할 수 있다. ​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