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지난해 흥행에 이어 올해 다양한 업데이트 선보일 것

에오스 레드 유저 간담회
2020년 01월 18일 22시 30분 43초

지난해 PC온라인 IP(지적재산권) 활용해 장기흥행에 성공한 모바일 MMORPG '에오스 레드'가 유저 간담회를 진행했다.

 

18일, 블루포션게임즈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한 에오스 레드의 유저 간담회 '제1회 모험가의 밤: The RED Night'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VSG아레나에서 개최했다.

 

유저 70여 명을 초청해 진행한 이 행사는 에오스 레드의 그간 성적과 올해 업데이트 플랜을 공개하는 프로그램 등으로 이뤄졌다.

 

지난해 8월 출시한 이 게임은 사전예약 100만 명 돌파, 론칭 당일 대형 포탈 실시간 검색어 1위, 론칭 5일 만에 구글플레이 매출 2위, 최고 일일 접속자 95,651명을 기록했다. 특히 이 게임의 흥행은 대형 게임사 및 외산 게임 중심으로 편성됐다던 업계 인식을 깨고, 완성도 높은 게임성만 있다면 중소 게임사도 얼마든지 좋은 성적을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아울러 에오스 레드는 1분기 '에피소드2 신대륙', 3분기'에피소드3 크로스월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1분기 중 선보일 에피소드2에는 공성전 '이그네아성'과 신대륙 '폴리체', 신규 클래스 '로그', 애플앱스토어 버전이 출시되며, 또 200일 기념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2분기는 공성전 '테르나'와 '혼돈의 탑 2', 론칭 300일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3분기에 공개되는 에피소드3에서는 크로스월드 시스템, 월드대전: 대군주전, 론칭 1주년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들이 장기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될 것이다.

 

한편, 이 자리에서는 블루포션게임즈 신현근 대표 및 핵심 개발진들이 유저들과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도 마련됐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